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 일상

연남동 맛집 랜디스도넛 연남동데이트 윤씨그릴방 에그타르트 코메아벨렘

안녕하세요 일상 디렉터 코입니다~~

이제 슬슬 장마도 끝나가는 분위기고~ 

이번에 황금연휴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치과때문에 신사동 갔다가 

연남동 가서 하루를 놀다 왔는데~~ 

역시 재미가있어서 갈만한 곳들은 조금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ㅎㅎ 

 

치과 예약이 10시 30분이어서 끝나고 나니 11시 쫌 넘고...

할 게 없어서 연남동으로 갔더니 배가 너무 고픈거있죵...?

그래서 뭐를 먹을까 뭐 먹을까 모를 묵을까~~ 하다가 

찾은 곳이 연남동에 윤 씨 그릴 방~~~

 

윤씨그릴방

여기는 연남동에 위치한 윤 씨 그릴 방인데요 

이름이 그릴 방이라 뭔가 다 구워 먹고 그런 고깃집인 줄 알았는데

들어가 보니 전혀 아니었어요~~

세트메뉴로 바비큐 그릴+1인 메뉴 하나씩 이런 식으로 세트메뉴가 존재했고

아닐 땐 그냥 단품으로 파스타 짬뽕 등등 맛난 음식도 많았어요 

아쉽게... 제가 메뉴판을 못 찍어서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윤씨네 그릴 방 내부사진입니다~~~

자리는 엄청 따닥따닥 붙어있지는 않고 그래도 여유 있게 떨어져 있는데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다해서 7 테이블 정도~? ㅎㅎ 그래도 뭔가 기대가 되었어요 

12시부터 런치타임을 해서 기본 단품 메뉴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거든요ㅎㅎ

그런데 저희가 2번째 손님인데 화장실 다녀오자마자 꽉 찼던 거 있죠? 원래 유명한 곳인가 봐 용 ㅎㅎ 

위에 사진처럼 처음에 들어가면 테이블마다 그릴이 하나씩 준비가 되어있고 용 ㅎㅎ

세트메뉴를 안 시키고 단품으로 시킨다면 그릴은 바로 빼주십니다 ㅎㅎ 요롷게~~ ㅎㅎ

 

그리고 메뉴가 엄청 다양해요 생각보다 일일 한정 10그릇 이런 메뉴들도 많고요 ㅎㅎ

맛있는 건 먼저 간 사람이 가서 먹는 게 임자인가 봐 용~~ ㅎㅎ

 

저희가 먹은 것은 소고기 짬뽕밥, 투움바 파스타였는데요 ㅎㅎ 

둘 다 매콤하고 간도 맛있고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투움바 파스타가 짬뽕밥보다 매웠다는 건 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 보다 진짜 가격도 엄청 착하고 맛도 엄청 있어서 기분 좋게 싹싹 비우고 나왔어요 ㅎㅎ 

 

밥을 다 먹으면 뭘 해야 되죠~? 디저트~~ 디저트~~ 찾아 디저트~~~

 

코메아벨렘

 

바로 찾아 버렸지 뭐예요~~ ㅋㅋㅋㅋㅋㅋ 윤씨네 그릴 방에서 좀만 걷다가 바로 골목길에 있던 

에그타르트 전문.... 점... 코메아 벨렘.. 일단 사진 보고 벌써 군침이 돌아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땐 정말 에그타르트 너무 좋은데 비싼 서 못 먹고.. 지금도 물론 비싸지만...

돈에 개념이 틀려졌는지.. 엄청 먹고 싶지만.. 역시 못 먹고 ㅋㅋㅋㅋㅋㅋㅋ비싸.. 쪼그만 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에그타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메뉴판이에요~~ 일단 가게 내부는 엄청 작아요 ㅎㅎ 

그렇지만 음류 가격도 착하고 ~~ 무엇보다 에그타르트가 맛있어 보인다는 점 ㅎㅎ

 

 

 

 

 

짜잔... 에그타르트에 영 1개 2000원 ㅎㅎ 6개 11000원 이었어요 6개 시키면 천 원 깎아주신다는 점~~ ㅎㅎ

일단 엄청 맛있어 보여서 먹었더니 역시 너무 맛있더라고 용 ㅎㅎ 안에 에그가 가득 차 있고 겉바속촉... 미쳤습니다 진짜

뭔가 그냥 길거리 걸어 다니다 들어가서 하나씩 사서 걸어 다니면서 먹으면 정말 그게 행복이죠 행복 별거 없죠....

엄청 더웠는데도 맛있었는데 좀 가을이나 겨울에 하나씩 사서 커피랑 연남동 걸어 다니면서 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ㅎ 꼭 추천입니다..!! 꼭 지나가다 보이시면 들어가서 하나씩 꼭 사 먹어보세요 최고!!!

 

그리고 저희는 따로 타투하러 가야 돼서 타투하고 차를 연남동에 주차해놔서 

연남동에서 이제 집으로 가기 전에... 봤는데 아...

또.. 디저트가 보이는 게 아니겠어요....

 

 

 

 

아시는 분은 아실까요....? 랜디스 도넛... 한국엔 제주도에만 있었던 녀석이죠..

일명 아이언맨 도넛이라도 고 불리는 곳... 후... 제주도 가면 항상 먹는 녀석인데.. 연남동에도 생긴 게 아니겠어요......

 

 

일단 랜디스 도넛은 믿고 먹는 도넛이죵 ㅎㅎ 진짜 커피랑 도넛이랑은 환상의 조합.. 겨울에 도넛에 커피에 진짜 먹으면 죽어버려요 진짜 죽어요 ㅠㅠㅠㅠㅠㅠ너무 맛있어 ㅠㅠ

랜디스 도넛은 역시 사람이 넘쳐흘렀어요 줄 서서 사 먹어야 하는데 생각보다 도넛이라 그런지 

줄 서도 금방금방 빠져서 사 먹었거든용 ㅎㅎ 

 

아 그리고 랜디스 도넛 연남점은 매장에서 도넛을 드실 거면 2층에 가서 따로 커피를 꼭 사야지 2층에서 도넛이랑 커피를 드실 수 있어요 2층에 보나 바시움?? 이란 카페랑 같이하는 거 같더라고 용..?

 

그래서 저희는 그냥 포장해서 집에 가서 먹었답니다 ㅎㅎ

1층에는 도넛 카운터 그리고 랜디스 도넛 브랜드관 있어요 ㅎㅎ

2층은 보나 바시움 이란 카페로 되어 있고 ㅎㅎ

엄청 구경할 건 많은 건 아니지만 그냥 가서 맛난도넛사서 집 가서 맛나게 드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사진존에서 하나 찍은 저의 사진... 뚜루루루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