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남자옷잘입는법 쇼핑몰추천 남자옷 가을옷 겨울옷 아메카지 워크웨어 미니멀 데이트룩 캠퍼스룩 대학생룩 편한옷 멋진옷

안녕하세요 일상 디렉터 코입니다.
오랜만에 찾아왔어요 ~~ 요즘은 바빠서 블로그 포스팅을 못썼는데요 ㅎㅎ 그 이유는 바로~~~
제가 쇼핑몰을 오픈했습니다~~빠빠빠빰~~
누구든 관심을 가지는 옷 패션!! 저도 옷을 참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누군가에게 추천하고 

누군가 이 옷을 입으면서 행복하고 자신감을 느꼈으면 좋을 거 같아서 오픈했어요~~ㅎㅎㅎㅎ

 

일단 저의 쇼핑몰 이름은 아키라!! 

akira.co.kr 

쇼핑몰 사이트 주소예요~~ ㅎㅎ한번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 ㅎㅎ 정말 이쁘고 좋은 옷들로만 선택해서 채워나가고 있습니다 :) 

 

일단 오늘 포스팅할 옷은 가을 겨울에 빠질 수 없는 옷이죠 기본적이면서 없으면 안 되는 옷!! 

 

 

레이어드도 가능하고 한 장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

긴팔티셔츠예요 이름은 윈도 티셔츠~~~ ㅎㅎㅎ

 

 

색상은 6가지나 있어요~~ 엄청 많죠?? 가격도 너무너무 착하고 다들 하나씩 있으시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저는 옷 자체가 물론 멋지고 그런 것도 중요하지만 재질과 편함의 차이를 많이 두고 있어요~~ 이 옷은 정말 박시하게 나와서 집에서도 운동복 바지 하나와 편하게 입을 수도 있고~ 외출할 때도 청바지 면바지에도 어디에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티셔츠입니다 :) 

 

요 색상은 네이비 색상입니다~~ 

네이비 같은 경우는 청바지 위주로 입어주시면 정말 편하면서도 꾸민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티자체에도 조금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하나 만 입고 캡 모자 , 비니 등 어떤 거를 써도 충분히 매칭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 

 

자자 컬러가 아직도 많이 남았답니다 다음 컬러는 블랙!!!!

 

블랙 같은 경우는 너무 익숙한 컬러죵~? 하지만 블랙 같은 경우가 흔하면서도 매칭하기에 따라서 완전히 다른느낌에 옷이된다는거 알고계셧나요~?ㅎㅎ 블랙같은경우 제일 많이 하시는 시도가 올블랙 매칭이죵~? 물론 올블랙도 좋은 완성이지만 조금은 다른 컬러를 섞어서 블랙이 위주라기보다는 다른 컬러의 옷을 강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 

 

자자 여러분은 블랙이랑 어떤 색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시나요~? ㅎㅎㅎ

다음 컬러는 차콜~ 어두운 먹색느낌이죵~? 차콜 같은 경우는 흔하지만 사람들이 조금은 어려워하는 컬러예요~

자칫 입으면 너무 편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컬러이기 때문이죠~ 이럴 경우는 물론 바지와 액세서리의 조합도 좋지만

 

신발 쪽에 포인트를 주는 게 좋은 방안이 될 수도 있어요~ 위쪽이 평범하면 신발이 조금은 화려해줘야 어느 정도 밸런스가 맞을 경우도 있거든요 ㅎㅎㅎ

 

짜잔 요 녀석은 회색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회색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뭔가 잿빛 느낌~?ㅎㅎ
뭔가 이 컬러는 꾸민 듯 안 꾸민 듯하기에 나쁘지 않은 거 같아서 용 ㅎㅎ 뭔가 그런 느낌이 좋아요 옷은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입는 거지만 그 특유에 컬러에 자기의 감성을 더하는 거니까요~?? ㅎㅎ

 

마지막 베이지 컬러입니다~~ ㅎㅎ아마 이 컬러는 봄을 생각하시면 완전~~ 잘 어울리는 색깔이죵~?ㅎㅎ

하지만 이런 베이지 컬러는 봄도 봄만의 매력이 있지만 가을에도 단풍 떨어질 때도 좋은 색깔이에요!!

여성분도 많이들 찾는 색깔이고 정말 따듯한 느낌을 주는 옷이기에 조금은 밝은 이미지를 주고 싶을 때 요런 색깔을 활용하시면 정말 좋은 색깔로 활용하실수 있어요 ㅎㅎ 단!! 약간 피부색이 노란색이신 분들은 이색깔은 조금 피해 주시는 것도 하나의 팁입니다 왜냐하면~ 자칫하면 피부가 더 노랗게 보일 수도 있거든요 ㅎㅎㅎ 그렇기 때문에 옷을 입을 때도 제일 중요한 게 핏도 핏이지만 본인이 구매하는 색깔이 자신의 피부와 잘 어울리는지 그것 또한 고민을 하시고 옷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ㅎㅎ 여러분은 어떤 색깔이 마음에 드실까요~? 옷들 중에 괜찮은 옷들이 있었나요~? 그렇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아키라~ akira.co.kr로 놀러 와 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나머지 옷 사진 보고 가실게요~~ ㅎㅎㅎ

 

 

저의 쇼핑몰 아키라는 정말 제가 입고 다니고 제가 누군가에게 추천할 수 있을만한 옷들로 준비했습니다. 
정말 심사숙고해서 골라온 옷들이기 때문에 정말 믿고 쇼핑하셔도 됩니다.

일상 속에 작은 걸들로 당신의 삶에 특별한 변화를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저의 쇼핑몰 아키라였습니다.

aki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