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원슈타인 청주 내수 쇼미더머니9 힙합 예술 코로나 혼혈

안녕하세요 일상 디렉터 코입니다~~~ 
여러분 코로나가 너무 심해지고있어요 ㅠㅠ 다들 마스크 꼭 끼고 외출은 자제해주셔야 합니다 ㅠㅠ
모두가 힘을써야지 확산을 최대한으로 막을 수 있는 길인 거 같아요!! 

모두가 꼭 꼭 꼭 힘을써서 코로나가 없는 지구를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봅시다 :) 

 

저는 요즘 일할때 빼곤 나갈 일이 별로 없어서 ㅠㅠ 티브이를 많이 보는데요ㅎㅎ 
그중에서도 저는 매년 빠짐없이보는 티브이 프로그램인 쇼미 더 머니입니다!! 
전 3편부터 9까지 쭉봐왔습니당 ㅎㅎ 벌써 그러면 6년이나 보았네요...

저는 6년동안 변한 게 없는데 너무 슬픈 현실인 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엄청 감명 깊게 보고 있는 래퍼는 원슈 타인이에요 
(릴보이도 좋아하지만 릴보이는 다음 글에서 한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원슈 타인!
본명 : 정지원
고향 : 청주 내수읍
소속사 : 뷰티풀 노이즈 

 

마미손 (매드클라운) 이 3년 동안 공들여서 회사에 데려왔다고 해요 그만큼 엄청난 실력자가 분명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ㅎㅎ
원슈 타인은 2014년도 replay로 처음 힙합씬에 등장하였습니다!!

정규앨범은 아직 나오진 않았지만!! ep 2장 싱글 4장을 발표하며 꾸준히 앨범을 내주고 있습니다!!

(얼른 더 나와서 내 귀를 호강시켜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슈는 쇼미 9에 처음 나왔다? 전혀요! 

원슈 타인은 쇼미 4에 처음 나와서! 팔로알토에게 1차 탈락을 맛보고 ㅠㅠ 

쇼미 7에 나와 코드 쿤스트에게 1차 탈락을 맛보았습니다 ㅠㅠㅠ

그리고 쇼미 8에서는.. 스윙스에게 1차를 떨어지고 말았죠 

하지만 쇼미 9에서는 자이언티에게 1차를 통과하고 우승후보라는 타이틀을 달고 열심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ㅎㅎ

이런 걸 보면 정말 사람이 타이밍이란 게 있는 거 같아요 ㅎㅎㅎ



 

원슈 타인은 이국적인 외모덕에 혼혈 ? 이라는 타이틀도 붙게 되었는데요 그이유는 바로 여기서 나옵니다!! 

원슈타인 어머니께서는 15년 동안 청주안에있는 내수라는 지역에서 15년동안 미용을 하셨다고 하는데요!!

주변에서 담배냄새가 많이 들어와서 원슈 타인이 직접 쓴 글이라고 합니다!! 

랩 메이킹이나 가사적으로 영어도 많이 들어가고 어색한 부분이 없었지만 저 글에서는 뭔가 문장이나 글이 어색한 느낌이 많이 받아서 그 의혹이 많이 생겨난 거 같아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원슈 타인이 혼혈인 거 같나요?? 

저 같은 경우는 외모도 그렇고 혼혈 느낌을 처음부터 받았지만 그거 또한 자신이 가진 멋진 무기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원슈 타인의 노래를 하나 추천해드리면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원슈타인의 노래 중에선 개인적으로  거미줄이란 노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어폰 끼고 소리 좀 키우시고 듣는다면 정말 노랫소리나 비트 가사 음색 하나 빠지는 거 없이 너무 좋아요 대신 너무 감미로워서 잠들 수도 있으니까 운전 중엔 조심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그럼 다음번엔 릴보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