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 일상

초복 중복 말복 삼계탕 그리고 이얀테라스 청주카페 청주데이트 율량동맛집 데이트코스 율량동카페 파티가든이얀

안녕하세요 일상 디텍터 코입니다 ~~~

장마는 거의 끝이 나고 있지만 ㅠㅠ 엄청 습하고 밖에서 정말 5분만 있더라도 엄청 푹푹 찌고 습한 거 

다들 느끼시나요?? 이럴땐 진짜 에어컨 틀고 집에서 띵가띵가 하면서 맛난 것도 먹고 음식도 시켜먹으면서 놀아야 하는데 ㅠㅠㅠ하지만 저는 집돌이가 아니라서 계속 돌아다녀요 ㅠㅠ 너무 덥지만 ㅠㅠㅠㅠㅠ

 

오늘도 어김없이 율량동 카페 이얀테라스를 다녀왔어요~~~

여기는 율량동에 위치한 파티 가든 이안인데요~~ 원래는 1F에서 파티 돌잔치나 뭐 뒤풀이 아니면 뭐 행사 같은 것을 진행하는 곳이었어요~~ 그렇지만 언제인지는 기억이 나지를 않지만 

4F층에 카페를 열어놨더라고요~?? 이안 테라스라고?? ㅎㅎ그래서 오늘 잠시 친구들 만나는 겸 갔다가 괜찮은 거 같아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ㅎㅎ위치는 파티 가든 이안으로 가셔서 1층에서 4층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나와요~!!

 

요로쿠 룸 올라가면 바로 이렇게 탁 트인 시야가 저희를 사로잡는데요? 

정말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랬어요 와... 뭔가 개운한 느낌? 

일단 이안 자체가 엄청 크다 보니까 그 크기를 4층에 카페로 활용을 하니까 엄청 크더라고요!!!ㅎㅎ

 

바로 들어가셔서 왼쪽으로 가면 빵 종류와 커피를 시키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 

빵들이 이렇게 진열이 되어있어요~~ 

원래 같으면 쇼케이스 없이 빵을 진열을 해두면 벌레가 엄청 꼬이기 마련인데 신기하게도 

벌레 같은 거 없이 정말 쾌적하게 잘 진열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너무 먹음직스러운거있죵?? ㅎㅎㅎ 빵돌이라서 다 집어먹고 싶었지만.....

참아내고 커피를 츄루루루루루룩 먹기로 하였습니다 ㅎㅎㅎㅎ

이안 테라스 가운데는 이렇게 테라스가 존재하는데 진짜 날씨만 좋고 아니면 노을이 질 때 보면 엄청나게 이쁠꺼같아용

오늘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말 분위기가 장난 없더라고요....

다만 습하고 더워서 밖에 앉으신 분들은 없었어요 ㅎㅎㅎ

 

이안 테라스는 ㄷ 자형태로 되어있고 원래는 ㅁ자로 되어있는데 한쪽은 이안 레스토랑이라고 해서 거기는 레스토랑이라서 카페를 간 저희는 출입을 못해요... 그래도 일단 너무 이쁘니까 ㅠㅠ 

아 참 그리고 루프탑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여쭤보니까 루프탑은 준비 중이라고 하셨어요!!!

오픈한다면 다시 한번 꼭 가보아야겠어요 ㅎㅎ

 

 이안 테라스를 구경하는 동안에 저희가 준비한 커피와 빵이 나왔답니다 ㅎㅎㅎ

짜잔 저희가 주문한 베이커리와 커피들이에요 저희는 얼죽아라서... 아아를 엄청 먹어요...ㅋㅋㅋㅋ

 

맛 평가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빵도 뭔가 맛없는 거 없이 진짜 무난하게 맛있는 정도!?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감히 뭐라고 맛 평가까지 ㅋㅋ 후훟

 

그렇게 맛있게 먹다가 수다 떨고 저희는 집으로왔숩니당~~~

 

꼭 날씨 좋은 때 한번 다녀오시는 걸 추천해드릴게요~~

 

그리고 오늘이 말복인 거 아시죠?? 다들 삼계탕이나 닭 챙겨 드세요 ㅎㅎ 마지막에 복이 확 들어올지도 모르잖아요~? ㅎㅎ

 

저는 오늘 점심에 옻닭 삼계탕 먹고 왔어요 ㅎㅎㅎ

 

원래 청주 성화동이 본점인데 오늘 말복이라 사람이 엄청 많을 거 같아 성...

 

2호점인 용암동으로 왔답니다~~!

가격은 뭐 삼계탕이 다 비슷하니까 그 정도 가격이 고용 ㅎㅎ

 

일단 한약재료로 만든 삼계탕이니 뭔가 건강한 느낌이 확 드는 맛이었어요ㅎㅎ

 

일단 삼계탕집은 삼계탕도 맛있어야 하지만 다들 아시죠...? 

깍두기가 진짜인 거 삼계탕이나 순대국밥 해장국은 깍두기 김치가 거의 70% 하는 거같아욬ㅋㅋㅋㅋ

 

여기 옻닭 용암점은 깍두기가 아주아주 성공적이고 삼계탕도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진짜 오랜만에 이열치열 보양식 먹고 왔습니다 ㅎㅎㅎ

 

사장님한테 파종 더 달라고 하니까 진짜 왕창 주셨던 건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여기 삼계탕집은 모든 재료를 자연산으로 쓰시는 거 같습니다~~

아주 건강한 보양식!!! 삼계탕 드세요 ㅎㅎㅎ

다들 말복 마무리 잘하시고 오늘도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