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 일상

강릉 여행 양양서피비치~ 양리단길 양양날씨~

안녕하세요 일상 디렉터 코입니다.

다들 여름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장마가 너무 길게 와서 휴가 계획을 짜 놓아도 아쉽게 못 가는 분들도 있고

어쩔 수 없이 취소하고 또는 울며 겨자 먹기 식으로 가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저도 울며 겨자 먹기식으로 날짜를 이미 정해서 갈 수밖에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결국 저희가 할 수 있는 마지막 기도는

#테루 테루 보즈 인형을 카카오톡 프사로 다 바꿔놨어욬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테루테루보즈 인형에 무서운 괴담을 알고 있으신가요?

 

테루 테루 보즈의 괴담은 다음에 따로 포스팅하는 걸로 하고!! 

오늘은 저의 양양 여행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저는 충북 청주에 살고 있어서 여름휴가마다 강원도 쪽을 갈 때는 자차 타고 3시간 30분 정도 걸려요~~

휴게도 들리고 띵가띵가 놀면서 가는 타입이라서 시간은 한 4시간 정도 걸렸어요~

 

위에 사진은 놀러 가기 전 청주에서 찍은 하늘인데 비가 올랑 말랑한 중이었어요 ㅠㅠ 걱정 반 기대 반 ㅠㅠ

정말 4시간이 길지 않게 느껴지는 차 안이에요 저희는 항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지에 도착해서도 웃음이 끊기지를 않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 안에서가 진짜 재밌는 거 같아요 뭐 만약에 게임부터 시작해요 막 끝말잇기 등등 이상형 월드컵 그냥 헛소리를 한 

4시간 동안 말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시간 가는 줄 모르고 양양까지 도착을 해버렸어욬ㅋㅋㅋㅋㅋ
양양 일정은 어떻게 짯느냐!! 궁금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양양 서피 비치(수영) - 양리 단길 - 숙소 (강릉 에어비앤비) -양리 단길(103번 길 바비큐 파티) -경포대 

 

맨날 여름휴가 때 바다는 동해 경포대 삼척만 다니다가 이번 기회에 양양을 오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좋은 점은 진짜 무료주차장 주차장이 너무 잘되어있었어요 이게 제일 중요하거든요ㅠㅠ

진짜 주차 못하면 진짜 힘들어요 이리저리 돌아다니느라 30분 까먹는 건 기본이고 그런데 여기는 

공용주차장이 정말 딱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자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여기가 양양 서피 비치 사진 찍는 곳이에요~~ 그렇지만 이날도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못 찍었어요 ㅎㅎ

얼굴이 나오신 분들은... 나름 텍스쳐로 모자이크 했지만... 다음에는 아예 안 나오게 잘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네 저는 솔직히 서피 비치 실망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많고 사람도 엄청

서치 비치는 볼게 정말 없었어요 ㅠㅠ 정말 그냥 딱 한번 오고 다음부턴 안갈꺼같아용~~

이날 저희가 일정이 안돼서 서핑을 못했지만 서핑하시려면 굳이 서피 비치 말고 

주변에 38 선 쪽이나 하조대 등등으로 가셔도 서핑 강습하더라고요 거기가 훨씬 나아 보였어요 ㅎㅎ

서 피비 치는 볼 건 없고 정말.. 사람만 많은?... 그런 곳이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바로 옆에 수영할 수 있는 해수욕장에 돗자리를 피고 수영을 시작했습니다!!! ㅎㅎ 

비가 와서 물은 엄청 깨끗하진 않았지만 파도가 엄청 쌔서 진짜 재밌었어요 튜브 타고... 파도 타면
진짜 거의 역대급 바다에 여행이었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진짜 최고... 진짜 저 파도들만 보면은 진짜 다시 가서 타고 싶어요 진짜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3시간 놀았던 거 같아요 너무 재밌게 놀고 샤워장도 따듯한 물 대박 잘 나오고 다만 조금 작아서 아쉬웠지만 ㅠㅠ 

잘 놀고 잘 씻고 양리 단길로 출발~~~~

양양 양리단길 쳤을 때 나오는 카페 1순위가 플리즈 웨잇이었다 

그래서 우리 일행도 플리즈 웨잇을 가보려고 왔습니다

일단 외관부터 카페 규모가 상당히 컸어요 그리고 양양 분위기에 맞춰서 엄청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엄청 다양하진 않지만 그래도 휴양지 감성에 맞춰서 잘 만들었다고 생각해요

이건 음류 메뉴이고 따로 감자튀김이나 봉 등등 메뉴판도 있는데 그건 못 찍었어요 죄송합니다 ㅠㅠ

그리고 음류 가격이 메뉴판을 보고 나서 나름 저렴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안목해변 쪽 카페거리는 엄청 비싸니까

저렴한 편이구나 생각했는데....

음류가 나오고 나서는 조금 생각이 바뀌었어요 아~ 그 가격에 딱 사 먹는 휴양지 음류!! 

맛도 있고 다 좋았지만 음류양이 생각보다 없어요 

저렇게 플라스틱 캔에 나오는데 안에 얼음이 들어가 있고 음류를 다 먹으면 얼음은 먹을 수 없어요 

양이 정말 적다는 거 꼭 인지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야외 테라스도 양쪽으로 이렇게 되어있고 이쁘게 잘되어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이 테이블 옮기는 거에 많이 힘들었나 봐요.... 손님들도 많으니까..

 

플리즈 웨잇은 1층 로비 카운터 (야외 테라스)

실내 자리  2층

야외 테라스 3층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그래도 엄청 힙하게 잘해 놓은 거 같아요

후다다닥 먹고 옆으로  차 타고 조금만 가면 103번 길이라는 펍&바비큐 집이 있어요~~

여기는 7~10시까지 바비큐 파티를 하는데 1인당 2만 원씩 돈을 내야 하구용

분위기 깡패 노래 깡패 직원 사장님들 꿀잼 

딱 3박자를 다 맞춰놨어요~~

특히 진짜 힙한노래나오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쪽으로 가세요 노래가 장난 아닙니다 진짜 가슴이 웅장 해지는 느낌

요롷게 고기를 구워주시고 저희는 자리에 앉아서 줄 서서 고기를 받아오고 밥 야채 다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계산은 마지막에 나가실 때 하면 됩니다~ 아참 그리고 주류나 음료수는 무료가 아니라서 계산하셔야 해요 

친구가 알아봤을 때 무료라고 해서 엄청먹었는뎈ㅋㅋㅋㅋ 무료가 아니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비큐 파티를 즐기고 있는데 진짜 노을이 너무 예쁜 거예요~~ 그래서 다들 사진 찍고 

저희도 사진 찍고 있었는데 직원분들이 저희 뒷모습이 너무 웃기고 예쁘다고 사진 찍어주셨어요~~

 

103번 길 안에서 찍은 노을이에요 정말 이쁘죠? 아까 출발할 때와는 틀린 하늘이죠? 

이게 다 테루 테루 인형 때문이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저희는 숙소로 들어가서 푹 자고 다음날 출발을 하게 되는데....

비가 오다가... 또 너무 아쉽다가... 해서.. 청주로 출발하고 1시간이나 갔을 무렵......

저희는 차를 돌리고.... 양양으로 다시 가서 1박 2일 계획이 2박 3일 계획으로 바뀌어

하루를 더 있다가온 슬프고도 웃긴 스토리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