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 일상

청주데이트 청주갈만한 성안길맛집 청주일식집 텐동 쇼겐~?

안녕하세요 일상 디렉터 코입니다.

 

오늘은 비도 많이 오고 아침부터

배도 너무너무 고프고... 뭐할까 하다가 일 시작하기 전에

텐동이 너무 먹고 싶은 거예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텐동 집을 찾다가 ~~

발견을 해버렸습니다 ~~~ 

텐동 집~아니쥬 일식집~! 

.

.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북문로 2가 65-9 1층

쇼겐

쇼겐내부

아쉽게도 제가 밖에서 찍은 사진이 없어서 내부 사진만 올리도록 할게요 ㅠㅠ

 

쇼겐은 일본말로 증언이라는뜻이에요~! 증언~~

 

시간은 평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라스트 오더 20:30
 

주말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라스트 오더 20:30

 

옛날 묘 식당 자리에 위치해있는데요~

청주에 사시는 분은 아실 수도 있을 거 같아요ㅎㅎ

묘 식당도 참맛있었는데 ..쇼겐으로 바뀐줄몰랐거든요..

사실은 묘식당 리메이크하시는 줄 알고 ㅋㅋㅋㅋ들어갔는데

쇼겐으로 바뀌어있었다는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참 이런 분위기를 좋아해요.. 시국이 시국이지만 

약간 일본의 뭔가 그 깔끔하면서 모던한 느낌..?이랄까? 요런 풍 음식적을 참 좋아한답니다!! ㅎㅎ

 

설명도 보기 좋게 참 잘되어있었고요 ~~ 제가 첫 손님이었는지 손님도 없었고 아늑히 먹기 좋았어요~~

옛날 묘 식당 때는 따듯한 차를 물 대신 주기도 하였는데 그때가 겨울이었는데 먹어보니 참 좋더라고요 ㅎㅎㅎ

 

 

잔이 넘 ㅜ귀여워서 한 장 찍었어요~~ 요기에... 소주 먹으면 정말... 와...

오늘 비도 오는데 술 먹으러 나가고 싶게 하는 잔이였어욬ㅋㅋㅋㅋ

 

 

 

 

쇼겐에 텐동입니다~~

 

 

왼쪽이 야끼우동~ 오른쪽이 차슈 동

 

정말 첫 번째 손님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

맛 평가를 감히 조금 해보자면 저는 굉장히 맛있는 편이라고 생각해요

제 입맛도 조금 싸구려 입맛이라고 주변에서 놀리긴 하지만

저는 굉장히 간도 좋고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가 부족하신 분들은 더 달라고 하시면 더 주시고 하니까 저는 나쁘지 않게 먹었네요~

제가 워낙 간을 쌔게 먹는 편이기도 해서..ㅎㅎ 재방문의사 100%~~~ 이런 식당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다들 그러면 맛점 하세요~~~

 

 

 

 

 

 


내가 직접 가서 내가 쓰는 일상
여러분의 일상을 hor0hwa@naver.com 보내주시면 검토 후 
블로그에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