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 일상

충북청주 갈만한 카페 복합예술공간 광순

  안녕하세요~~ 코입니다 

오늘은 비도 오는 꿉꿉한 날씨에 

잠깐 해가 뜬틈을타서 카페를 다녀왔어요~~

 

청주 성안길에 위치한 

"광순"이라는 카페 입니 당 

 

친구들이 있어서 잠깐 들리는 겸 

장마철이라 일상 업로드를 못하는 저에게 

한줄기 빛....ㅋ_ㅋ

 

 

 

 

광순

광순 카페에 정면 사진이에요~ 

 

생각보다 엄청 커서 조금 놀랐어요

 

 

햇빛이 쬐이니까 뭔가 느낌이 엄청나더라고요 ㅎㅎ
뭔가 복합예술공간이라고 하니까 
안쪽이 더 궁금하더라고요 
얼른 들어가봅시돵

 

 

 

 

 

 

일단 광순 카운터에 원두와 커피에 대한 설명이 상세히 적혀있었어요~ 
광순이 왜 광순인지 물어보았더니

사장님 성함이 광순이었다는 건...

비... 밀....

 

 

 

 

흑임자 라떼


여기 시그니쳐 메뉴는 

솔트 피넛 커피
흑임자 커피

두 개가 있는데요 저는 오늘 흑임자 커피를 먹어봤어요 

뭔가 생소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먹어봤는데 진짜
엄청 맛있고 개인적으로 진짜 오랜만에 맛있다고 생각한 커피였어용 ㅎㅎ

 



빵도 이쪽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나름 종류가 많았어요 
취향 따라 골라 드시면 될꺼같아요~~

 

 

 

 

나오자마자 보이는 곳인데 여기가 sns에서
다들 사진을 많이 찍는 포토존이었어요 광순은 뭔가 색감을

많이 신경 쓴 거 같더라고 용~

 

 

 

본관 2층
본관 2층

 

 

 

여기는 후관이에요 (사실 제멋대로 붙인 거라서 잘은 모르는)
엄청 공간들이 큼지막해서 뭔가 다른 사람이랑 옆에 따닥따닥

붙어서 얘기하는 그런 카페는 아니에요~

 

 

 

 

후관 쪽에도 테라스 이용이 가능하고
오늘은 비가 와서 의자를 다 뒤로 접어두신 거 같아 영

 

 

 

 

마지막으로 옥상!
약간 저는 개인적으로 옥상 느낌이 너무 좋은데 
아직 준비 중인 게 아쉬웠어요 뭔가 와일드한 느낌이 제스 탈인데...
나중에는 꼭 완성되어있기를 바라면서 오늘 일상은 끝내도록 할게 용 :0


내가 직접 가서 내가 쓰는 일상
여러분의 일상을 hor0hwa@naver.com 보내주시면 검토 후 
블로그에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