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 일상

이두주의 의 삶 흑백사진관 군산수산 대게

안녕하세요 일상 디렉터 코입니다.

오늘은 이두주의 님의 일상일 포스팅 해드리려고요~~

.

.

.

.

.

.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이런 카톡이 와있더라고요..?

봉명동 제이카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은 이두주의 <는 저의 친구예요
제가 아닌 다른 사람의 일상도 쓴다고 했더니
친구가 아침에 대뜸 이렇게 보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

.

.

.

.

 

제가 친구가 갔던 카페 청주 봉명동 #제이 카페를 조금 알아봤는데 이렇게 커피를 마시다가
흑백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 놓은 거 같아요 수다도 떨고 나름 추억도 남기고 괜찮은 생각인 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

.

.

.

.

 

인테리어는 화이트 베이스에 모던한 느낌으로 가시려는 거 같았어요~~ 사진만 봤을 때는 ㅎㅎㅎㅎ
봉명동이나 이 근처 사시는 분들은 한 번쯤 가셔서 흑백사진 한 장 건져오세요 :)

.

.

.

.

.

그리고 또...

지 혼자만... 대게를 먹으러 갔다 와?..

 

#군산 수산

군산 수산은 저도 옛날에 한번 다녀왔는데 정말 괜찮은 거 같았어요~~
스끼는 그렇게 많이 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그 뭐랄까.. 맛있는 횟집이 따로 있다랄까......

저는 얼른 가을이 돼서 대하나 엄청 먹고 싶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내가 직접 가서 내가 쓰는 일상
여러분의 일상을 hor0hwa@naver.com 보내주시면 검토 후 
블로그에 올려드립니다.